1.png

 

[ 출처 : blog.naver.com/lavonne/222555168355 ]

 

 

 

영어공부는 매일 반복 학습이 중요한것 같아요. 그런데 코로나로 집콕 하게 되니 더 힘들어 지는것 같아서..  컴퓨터로 할수 있는 영어학습을 찾아보다가 스타링고AI를 알게 되었네요.

 

 

 

 

https://levellingo.com/

일단은 레벨링고로 레벨테스트를  받아보았네요.

 

 

 

 

 

레벨테스트는 인공지능으로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영어실력을 분석해주는시스템으로 100%레벨분석 목적으로 만들어 졌다는 거에요.  그래서, 다양하게 쓰기, 읽기, 그리고 말하기 등. 우리아이의 레벨을 분석해 줄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거랑은 차이점이 많네요 링고ai

 

 

이렇게 주어진 그림을 보고 단어를 맞추는 것도 있고, 다양하게 레벨 테스트가 진행 되어서 꼼꼼하게 확인을 할수 있는점 좋으네요.

 

 

 

테스트가 진행후에는 다양한 결과표를 얻을수 있습니다. 4대 대표 어학원에서의 나의 반도 알수 있구요.  신기신기~

영역별 레벨로 단어,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로  나누어져서 나의 레벨을 알수 있고, 부족한 부분을 어떤 식으로 보충할수 있는지도 알려줘요. ​레벨링고를 보고 레벨이 확정 되어지면 스타링고를 자기의 레벨에 따라 학습할수 있게 됩니다.

 

 

 

 

 

스타링고는 자기수준에 맞는 학습을 할수 있는영역이 있어요.

 

거기서 하나의 영상을 보고, 내용을 확인하고, 단어들을 각기 연습한후 녹음을 할수 있어요. 자기 목소리로 더빙하기, 이렇게 자기 목소리로 녹음을 해서 들어보면 더 신기하죠.

 

그전에 미리 동영상보며 단어 맞추기 영어로 나온 말을 한국어로 어떤뜻인지 미리 알아볼수도 있어요. 이렇게 하면 더 정확하게 영어 공부를 마스터 할수 있겠죠.. !! ​자기 목소리로 연기를 할수 있어서 그런지 하루 얼마안되는 시간이지만 영어에 대한 거부감없이 재미있게 영어를 접할수 있어서 재미있어 하네요. !!

 

 

 

 

어린친구들은 더 재미있어 할것 같아요..  순서대로 진행되는 게 짜임새가 있어서 지루할 틈 없이 휘리릭 진행이 된답니다. 그리고, 공부만 하는 학습만 있으면 접속시간도 짧고, 지루할수 있겠죠? 다양한 종류의 컨텐츠를 볼수 있는 스타링고도 있어요.

 

 

 

 



자기가 좋아하는 애니를 영어로 볼수 있어서 더 영어공부 시간을 확보할수 있겠죠. 학습단계를 하고 나서는 좋아하는 애니 한편정도 골라서 보는것으로 영어듣기도 완벽해결 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

 

요즘같은 시기 학원 보내기 힘든 가정이라든가 아님 유아, 저학년에게는 딱딱한 학원 보다는 다양한 컨텐츠로 놀이반, 학습반으로 놀듯이 영어를 접하기에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

 

https://levellingo.com/

 

 

결제가 진행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결제 진행중에 인터넷창을 닫으시거나
새로고침 하시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 등록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카드 등록중에 인터넷창을 닫으시거나
새로고침 하시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